3월 14일 KE 파티 성공적으로 막을 내리다!

 <멘토링>을 테마로 열린 3월 14일 KE 파티

<멘토링>을 테마로 열린 3월 14일 KE 파티

3월 14일 KE파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는데요,

3월 14일 KE파티에 참가하신 멘토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차동훈(베이글코드)
- 베이글 코드란?
비상장 벤처기업으로 2012년도에 설립이 된 회사로 KAIST, 포항공대, 서울대 출신 개발자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한 베이글코드는 전세계 200만명의 플레이어들을 끌어모은 게임 "Vegas Party Slots"개발사이다.

2. 이준영(BABLABS)
- BABLABS이란?
BABLABS는 기존 급식 시스템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, ‘밥대생’, ‘에이프론’, ‘BAB 카드’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. BABLABS는 KAIST 창업 오디션 프로그램 E*5 KAIST에서 우승한 팀이며, NAVER D2SF Campus Tech Attack에 선정되었다.

3. 임정혁, 김활 (Seekeep)
- Seekeep이란?
Seekeep은 개인용 USB의 보안을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, USB에 개인만이 알 수 있는 보안체제를 탑제하는 데 목적을 둔 회사이다. 사용자는 USB의 표면에 장착된 센서를 통해 스마트폰의 잠금 시스템과 같이 특정 패턴을 입력해야만 USB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 있게 된다.

4. 곽기욱(bhaptics)
- bhaptics란?
게임, 영화, 가상현실 등의 시청각 몰입형 컨텐츠에 촉각을 더하기 위한 웨어러블 햅틱기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. 핸드폰의 진동과 같은 단순한 촉각자극만이 사용되고 있는 현재의 상황을 개선하고자 당 사의 대표가 박사과정 주제로 촉각(햅틱) 기반 인터페이스 시스템 개발을 진행. 그 결과로 당사의 제품인 Tactosy의 프로토타입을 개발하고, 이를 가상현실기기와 접목시켜 보았을 때 촉각자극이 시청각기반 컨텐츠의 몰입도와 재미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을 확인하고, 창업을 진행하게 되었다.

5. 김윤기(미래과학기술지주)
-미래과학기술지주란?
미래과학기술지주는 과학특성화대학의 우수기술 사업화 및 자회사 투자/ 기술사업화 전문천드 결성 및 운용/ 중소기업에 대한 자문 및 대행을 합니다. 또 신사업을 발굴하기도 하고 과기대화 기업간의 기술 허브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는 회사입니다.

 5명의 멘토와 20명의 멘티들

5명의 멘토와 20명의 멘티들

치킨 + 콜라와 함께 멘토분들께 좋은 조언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.

다음 KE 파티는 4 4 9시에 W8 건물 1층에서 <구인구직> 테마로 열립니다.

문의 사항은 KAIST ENTREPRENEURS 페이스북 메세지, 혹은 메뉴의 Contact를 통해 연락주세요~

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~:)